안녕하세요, 트윈이예요.
오늘 공개한 Connectwin 둘러보셨나요? 트윈타워 저층부가 24년 4월,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임직원 여러분과 함께 정한 Connectwin이라는 이름은 Connect + Twin, 트윈타워를 모든 가치로 연결한다는 의미와 Connect to Win, 일터에서의 Win-Win을 위한 모든 연결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요. 베일을 벗은 Connectwin의 각 층별 주요 공간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만남의 공간, 1층

주출입구 앞은 새롭게 조성된 수경시설이 임직원 여러분께 환영의 메시지를 전하는 공간으로 탈바꿈했어요. 밝은 빛이 들어오는 중원 로비 중앙에는 트윈타워의 새로운 상징인 그랑밸리가 자리잡고 있고요. 지상과 지하, 동관과 서관 등 사방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답니다. 따뜻해진 동서관로비와 라운지에서 협업을 진행해보세요.

일상의 공간, 지하 1층

창을 통해 들어온 햇빛이 온기를 더해주는 지하 1층 틴들은 임직원 여러분들의 폭넓은 경험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열릴 예정이에요. 임직원 선호도 투표로 선정된 F&B가 입점된 고메스트릿부터 한층 다채로워진 웨스트키친과 이스트키친을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 이스트키친 옆 커넥트홀은 평소에는 개방된 식사공간 및 회의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고 특별한 행사가 있을 경우 독립된 공간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는 다목적 공간이예요.

회복의 공간, 2층

동관에는 임직원 여러분이 가장 희망했던 시설인 피트니스 센터가 외부 우수사례를 벤치마킹하여조성되었습니다. 한강을 조망하며 활기차게 트레드밀을 달려보세요. 서관 2층에는 회복과 휴식을 지원하는 사내부속의원과 은행, LG전자 베스트샵, LG유플러스 등 일상 업무를 볼 수 있는 시설이 24년 7월에 오픈할 예정이에요. 2층 중앙에 조성된 트윈브릿지를 통해 편리하게 동서관을 이동해보세요.

Connectwin의 새로운 공간들을 단순히 임직원 여러분에게 제공하는 것에 머무르지 않고, 트윈타워만의 ‘공간 기반 문화 창출’을 목표로 임직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에요. 워라블(Work-Life Blending) 관점에서 일하며 생활하는 공간으로 새롭게 태어난 Connectwin 많이 사랑해주세요. Connectwin을 직접 방문해 보신 분들은 공간을 경험한 소감을 댓글에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