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윈이예요.
지난 5월에 공개된 트윈타워 저층부 소개 영상(클릭 시 시청 가능!) 기억하시나요? 임직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새로운 트윈타워가 Welcome, Exchange, Biophilia 세 가지 디자인 원칙을 바탕으로 어떻게 변할지 엿볼 수 있었어요.
이번에는 지난 영상의 멋진 장소들이 층별로 어디에 위치하고 구성될지 소개해드리려 해요. 지금 바로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일상의 공간, 지하 1층

식음시설을 기반으로 임직원 여러분의 일상을 채우는 공간이에요. 통유리창으로 자연을 한껏 즐길 수 있는 카페, 임직원 여러분의 선호를 반영한 F&B 브랜드,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변한 사원식당까지! 매일 식사 시간을 기다리게 될 거예요. 뿐만 아니라 자연광의 따스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오큘러스 아래 광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랍니다.


만남의 공간, 1층

방문객들에게 환영의 메시지를 전하는 공간이에요. 밝고 넓은 중앙 아트리움, 그리고 그 한가운데를 웅장하게 장식하는 그랜드스테어가 여러분을 맞이할 거예요. 동서관 라운지 한 켠에는 임직원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하여 카페가 조성돼요. 간단한 식음료와 함께라면 라운지에서의 만남의 시간이 한층 더 유쾌해질 거예요.


회복의 공간, 2층

지친 몸과 마음의 회복을 위한 공간이에요. 사내병원, 약국, 은행 등의 편의시설이 임직원 여러분의 편리한 회사 생활을 지원해요. 가장 많은 분들이 기대하셨던 피트니스는 확 트인 한강뷰로 몸과 마음의 안정을 되찾을 수 있는 최적의 장소가 될 거예요. 동관과 서관을 잇는 브릿지는 이동이라는 본질적인 역할을 넘어 휴식의 기능까지 할 수 있도록 다리 양쪽 끝에 라운지를 조성했답니다.


CONNECTWIN은 단순히 사용하기 좋은 공간 구성 뿐 아니라 디자인적으로도 멋진 공간으로 변신하고 있는데요, 다음에는 각 층별 디자인을 소개해드릴게요! 영상을 즐겁게 보셨다면, 새롭게 변화하는 CONNECTWIN을 향한 기대의 메시지를 댓글에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