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윈이예요.
8월 16일, 드디어 트윈타워 저층부 리모델링 2단계 공사가 완료되고 3단계 공사로 전환되었어요. 공사 구역 변경과 함께 임직원 생활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죠. 이번 회의에서는 3단계 공사 기간 임직원 여러분의 생활을 살피는 아젠다와 함께 여러분이 가장 기대하셨을 설문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었어요. B’twin 세 번째 정기회의,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1. 서관 사원식당
리모델링이 끝나 새로운 모습으로 여러분을 맞이한 서관 사원식당, 자주 이용하고 계신가요? 새로운 트윈타워 저층부 Connectwin 중 제일 먼저 완성되어 여러분께서 이용하실 수 있게 된 시설인 만큼 기대가 크셨을 것 같아요. 8월 16일 오픈 이후로 지금까지 서관 사원식당을 이용하시면서 어떤 점이 좋았는지, 어떤 점은 개선이 필요해 보이는지 논의했어요. B’twin은 회의 내용을 바탕으로 서관 사원식당 이용에 관해 여러분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수렴할 예정이랍니다.


2. 공사 3단계 전환 이후 임직원 동선
트윈타워 저층부 리모델링 공사 3단계로 전환된 이후 가장 크게 체감하시는 변화가 생활 동선이실 거예요. 동/서관 1층 로비의 스피드게이트/보안검색대의 위치가 변경되고, 곳곳에 공사 가림막이 세워지고, 동/서관을 오가는 방식도 2단계와는 달라지는 등 크고 작은 변화가 생겼죠. 동선이 바뀌면서 좋은 점도, 불편한 점도 있으실 거예요. 변화한 생활 동선에 대해 임직원 여러분께서 어떤 의견을 가지고 계신지, 어떤 부분이 어떻게 개선되면 좋을지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B’twin은 서관 사원식당과 더불어 3단계 공사 기간 임직원 동선에 관해서도 일상 속에서 여러분의 의견에 귀를 기울일 예정이에요.


3. 그랜드스테어, 오큘러스 명칭
Connectwin의 모든 공간이 임직원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하여 새로워지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상징적인 공간이 두 곳 있어요. 바로 저층부 어느 곳으로의 이동도 빠르고 편리하게 만들어줄 계단과, 지하까지 따스한 햇빛을 들여줄 천장 창이에요. 아직까지는 가칭으로 각각 그랜드스테어와 오큘러스라고 부르고 있는 이 공간들에 더욱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기 위해 임직원 여러분을 대상으로 이름을 공모했던 것, 기억하시죠? 공모된 이름들 가운데 몇 개의 후보를 선정하여 어떤 이름이 두 장소에 가장 적합한 이름일지 먼저 B’twin의견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여러분께도 곧 공개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4. Connectwin 입점 F&B 브랜드 설문
지하 아케이드, 동관 푸드코트, 동/서관 1층 라운지 등 트윈타워 저층부 곳곳에 F&B 브랜드가 다수 입점할 예정이에요! 맛있게 변신할 Connectwin을 임직원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카테고리별로 선호하는 F&B 브랜드를 조사하는 설문이 드디어 시작됐는데요, 여러분께서 가장 기대해오신 설문이 아닐까 싶어요. 설문을 진행하기에 앞서 B’twin 멤버들과 함께 Connectwin에 어떤 F&B 브랜드가 입점하면 좋을지 논의했답니다. 임직원이 바라는 식사/간식 시간은 어떤 모습일지 그려보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어요.


벌써 세 번째 정기회의까지 마무리되었네요! 멤버들이 늘 열정적으로 참여해서 B’twin 회의는 매번 시간이 부족하답니다😂 언제나 그렇듯 임직원 여러분의 관심과 댓글은 두 팔 벌려 환영이에요. 멋지게 완성되고 있는 Connectwin 소식, 앞으로도 이렇게 꾸준히 전해드릴게요. 기대 많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