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통근버스
2,500여 임직원들의 출퇴근을 책임지는 통근버스가 약 90개 노선으로 운행되고 있는데요, 실제 이용자들의 VoE를 바탕으로 임직원들의 통근버스 이용 경험 개선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기존 통근버스 운영 방식을 다각도로 바라보며 출발 시간 조정, 노선 분리, 증차, 탑승 위치 안내 등 이용 편의를 증진할 수 있는 방향에 대해 여러 의견을 나눴어요.
2. 출퇴근 시간 여의도역-트윈타워 셔틀버스
출퇴근 시간에 여의도역과 트윈타워를 오가는 셔틀버스가 운행되고 있어요. 실제 이용 현황에 기반하여 임직원 선호 시간대로 스케줄을 재편성하는 등 이용 편의를 증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답니다. B’twin 멤버들과 동료 임직원들의 셔틀버스 이용 경험을 나누며, 더욱 편리한 출퇴근을 돕기 위한 장치로서 셔틀버스의 개선 방향에 대해 논의했어요.
3. 흡연장
리모델링 공사 기간 동안 동관에는 연초담배 흡연장, 서관에는 전자담배 흡연장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와 같이 담배의 종류에 따라 흡연장을 분리하는 현재의 운영 방식에 대한 임직원 여러분의 의견이 어떤지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리모델링 완료 이후 흡연장 운영 방안에 관해서도 다각도로 논의했답니다.
청라 퇴근 버스 좀 만들어주세요 ㅠ 출근때 전체 좌석의 90%가 채워질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발 청라도 퇴근버스 만들어주세요ㅠ
지하철 이용자가 다수겠으나 여러 이유로 자차 출퇴근러들도 많습니다. 그러나 트윈주차장은 임원들만 사용가능한 혜택이구요! 자차 출퇴근하는 많은 직원은 한강주차장을 이용하는데요..트윈앞 마포주차장 이용하려면 7시반에 와야하고 그게 여의치 않은 분들은 서강대교나 원효대교 주차장을 이용합니다;;; 이들 한강주차장의 셔틀을 만들 의향은 없으신지요? 출퇴근시간대에 셔틀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한여름 한겨울만이라두요. 게시판 만들어서 수요조사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영등포역을 거점으로 두는 임직원이 많은데 퇴근셔틀이 없습니다. 검토 부탁드립니다.
영등포시장역 셔틀 좀 해주세요 영등포역, 영등포시장역 묶어서라도…
영등포역까지 가는 셔틀이 없다는게 실화입니까 ?도입이 시급합니다
옳소ㅠ
신규 택지지구 신도시는 주거지역이 계속 확대됩니다 수차례 신규 정거장 신설 요청해서 신설까지 하겠다했으니 버스회사와의 계약관계 등으로 다시 1년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이 열악한 지역에는 우선적으로 신설검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말이 신도시지 시골살이 어렵습니다 ㅜ.ㅜ
흡연싱에서 페브리즈를 과하게 뿌리고 올라오시는 분들 때문에 같은 곳에서 근무하는 사람들이 너무 괴롭습니다. 차라리 담배냄새가 나는게 나을거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출퇴근시 간접흡연을 피할수있게 동선자체를 분리 부탁드립니다. 현재 보조출입구와 정문 흡연장과 같이, 다니면서 냄새를 안맡을 수있게 고려해주세요. 가끔씩 출퇴근시 찰나에 느끼는 담배냄새가 너무 고통스럽습니다ㅠㅠ
맞습니다 ㅠ 너무 괴롭습니다
비흡연자입니다만 연초랑 전자담배는 반드시 분리해주시고(냄새 최소화) 통근버스는 만석이 잘되는 구간이 있습니다. 터미널이나 과천2 같은 구간은 개편을 해주셔서 좀더 쾌적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여의도역 소형버스 운행은 사용자가 많이 늘었사오니 출퇴근시 운행 시간을 좀더 늘려주시고 퇴근 출발시간도 미리 출발하는 타임을 만들면 좋을거 같습니다. 520..
냄새도 덜나고
출근 버스 도착 시간이 너무 이릅니다. 7시 45분 전후 트윈 도착. 출발 시간을 좀 더 늦추었으면 합니다.
통근버스 신규노선이나 정류장 등 신도시나 재개발구역에 전입하신분들을 그룹사별로 거주자들을 개인이 모으기가 상당히어려운데 그룹사모두 볼수있는 노선/정류장모집이나 의견게시판 같은게 있으면 좋겠습니다.
논의 한 내용에 대한 결과와 향후 방향성에 대해 공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흡연자의 의견이 제대로 반영되었는지 의사록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