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윈이예요.
계속되는 공사로 인해 지치셨을 여러분을 위해 10월 31일부터 11월 1일, 이틀 동안 트윈이가 든든하고도 특별한 간식을 나눠드렸어요. 미래의 어느 날, 지나간 가을들을 돌이켜볼 때 트윈타워에서 즐겼던 베이글이 떠오르며 공사 기간을 유쾌하게 추억할 날이 하루 빨리 찾아오면 좋겠어요! 알록달록 단풍과 함께 웃음꽃도 가득했던 간식 이벤트 현장으로 트윈이와 함께 떠나보아요.


처음으로 야외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였는데 날씨가 좋아 정말 다행이었어요. 보다 많은 분들께서 간식을 즐기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사전에 카카오톡 메시지로 이벤트를 홍보했는데요, 여러 임직원분들께서 공유 버튼을 눌러 이벤트 소식을 주변에 널리 알려주셨답니다. 시작 전부터 정말 많은 임직원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신 이번 이벤트!


오픈런을 하신 분들도 계셨고, 대기줄이 정말 길었는데 모두들 질서를 잘 지켜주셔서 안전하게 간식을 나눠드릴 수 있었어요. 실제 매장에서는 아침 일찍 앱으로 대기 등록을 해두어도 몇 시간씩 기다려야만 먹을 수 있는 런던 베이글 뮤지엄의 베이글을 회사에서 점심 시간에 간편하게 받을 수 있어 좋았다고 해주셔서 트윈이는 뿌듯했답니다!

최대한 많은 임직원분들께서 간식을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에는 수량을 넉넉히 준비했답니다. 임직원 여러분께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메시지 카드도 함께 드렸어요.

트윈이가 포착한 임직원 여러분의 모습이에요. 요즘 제일 핫한 간식이니 인증샷을 안 찍을 수가 없죠! 베이글을 든 손을 번쩍 들어올려 단풍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트윈타워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과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


춥지 않은 날씨, 빨갛고 노랗게 물든 단풍, 그리고 맛있는 간식까지! 삼박자가 고루 갖춰져 야외에서 동료들과 삼삼오오 둘러앉아 드시는 분들이 많았답니다.


리모델링 공사 기간, 최전방에서 노력해주시고 계시는 분들도 계시죠! Connectwin 공사 현장 직원분들을 위한 간식 트럭 이벤트도 10월 26일에 진행됐어요. 가을에 어울리는 고구마빵과 음료로 당을 충전하며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 보내셨기를 바라요. 직원분들의 웃는 모습에 트윈이 얼굴에도 절로 흐뭇한 미소가 지어졌답니다.



이런 소소한 이벤트를 통해 임직원 여러분의 기억 속에 리모델링 공사 기간이 조금이나마 특별한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어요. 트윈이가 준비할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드시고 싶은 간식이 있다면 언제든 댓글로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