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윈이예요.
어느덧 연말이 성큼 다가왔어요. B’twin 멤버들과 어색한 첫 인사를 나눈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함께 활동한 지 7개월이 넘었다니, 상투적인 말이지만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아요. (트윈이와 추억여행, B’twin 발대식 현장 스케치 다시 보기 Click!) 이제는 모두들 한결 친해져서 회의 시간이 더욱 유쾌한 것 같답니다. B’twin 다섯 번째 정기회의,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1. 통근버스
2,500여 임직원들의 출퇴근을 책임지는 통근버스가 약 90개 노선으로 운행되고 있는데요, 실제 이용자들의 VoE를 바탕으로 임직원들의 통근버스 이용 경험 개선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기존 통근버스 운영 방식을 다각도로 바라보며 출발 시간 조정, 노선 분리, 증차, 탑승 위치 안내 등 이용 편의를 증진할 수 있는 방향에 대해 여러 의견을 나눴어요.





2. 출퇴근 시간 여의도역-트윈타워 셔틀버
출퇴근 시간에 여의도역과 트윈타워를 오가는 셔틀버스가 운행되고 있어요. 실제 이용 현황에 기반하여 임직원 선호 시간대로 스케줄을 재편성하는 등 이용 편의를 증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답니다. B’twin 멤버들과 동료 임직원들의 셔틀버스 이용 경험을 나누며, 더욱 편리한 출퇴근을 돕기 위한 장치로서 셔틀버스의 개선 방향에 대해 논의했어요.





3. 흡연장
리모델링 공사 기간 동안 동관에는 연초담배 흡연장, 서관에는 전자담배 흡연장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와 같이 담배의 종류에 따라 흡연장을 분리하는 현재의 운영 방식에 대한 임직원 여러분의 의견이 어떤지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리모델링 완료 이후 흡연장 운영 방안에 관해서도 다각도로 논의했답니다.




새해가 다가온다는 것은 바로 트윈타워 저층부 리모델링 완공일이 머지 않았다는 뜻이기도 하죠! 따뜻한 봄기운과 함께 완전히 새롭게 단장한 Connectwin이 우리 곁으로 찾아오는 그날까지, B’twin의 활동은 계속된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려요. 리모델링 관련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