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윈이예요.
어김없이 B’twin 회의 소식과 함께 찾아왔답니다. 이번 회의 역시 임직원 여러분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주제들에 관해 논의했어요. 함께 만들어가는 트윈타워를 위해 임직원의 목소리를 전하며, 임직원을 위한 목소리를 내고 있는 B’twin 멤버들의 회의 현장으로 가보시죠!



1. 서관 사원식당
리모델링으로 완전히 새로워진 서관 사원식당을 보며 신기해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서관 사원식당이 오픈한 지 두 달이 지났어요. 점심 식사는 우리에게 정말 중요한 일과잖아요, 그래서 지난 회의에 이어 서관 사원식당을 다시 한 번 아젠다로 선정했어요. 두 달 간의 이용 경험을 바탕으로 서관 사원식당에 대한 임직원들의 의견이 어떤지, 여전히 개선되어야 할 점이 있다면 무엇일지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2. 피트니스센터
트윈타워 피트니스센터를 함께 만들어갈 임직원을 모집했던 것, 기억하시나요? 임직원 평가단과 함께 피트니스센터 운영사 현장 실사를 잘 마쳤어요.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가 궁금하시다면? 현장 스케치 바로가기 Click!) 운영사 최종 선정을 완료하고 현재 세부 운영 계획을 수립 중이랍니다. 임직원들이 만족할 만한 피트니스센터를 조성하기 위해 어떤 부분을 신경 써야 할지 논의했어요.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시설인 만큼, 피트니스센터에 관해 보다 구체적인 사항들이 확정되면 빠짐없이 전해드릴게요 🙂


3. 동관 사원식당 인테리어
서관 사원식당이 멋진 새 옷으로 갈아입은 것처럼 동관 사원식당도 변신을 준비 중이에요. 동관 사원식당은 조금 색다르게 푸드코트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에요. 인테리어 후보안 2개 중 어떤 안이 동관 사원식당에 더 적합할지 논의했답니다. 로비와 그랑밸리에 적용된 적층 구조와 잘 어우러지는 인테리어와, 유연한 곡선 및 포인트 컬러의 활용으로 ‘선택권이 있는 자유로운 공간’이라는 푸드코트의 특성을 부각한 인테리어 중 과연 어떤 안이 선정될까요? 동관 사원식당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주세요!


어느새 활동 7개월차에 접어든 B’twin 멤버들! 이번 회의도 열띤 토론을 펼치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답니다. (사진 속 창밖 풍경에서 시간의 흐름이 느껴지죠.) 리모델링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 소통페이지와 B’twin 멤버들을 통해 알려주세요. Connectwin이 완공되는 그 날까지, 트윈이와 B’twin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