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께 군고구마를 더욱 따끈하고 맛있는 상태로 드리기 위해 전용 기계를 활용해 고구마를 즉석에서 구웠어요. 군고구마 조리에 시간이 소요되기에 한번에 한정된 수량만 제공해드릴 수 있었는데요,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예약제로 진행했답니다. 달달한 군고구마 냄새는 거부하기 힘들죠! 군고구마 예약을 위한 오픈런이 펼쳐지기도 했어요. 임직원 여러분께서 사전에 안내 사항을 꼼꼼히 확인하고 질서 있게 참여해주신 덕분에 이벤트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었어요.
이번 간식은 지금까지 트윈이가 마련했던 다른 간식보다 조금 더 특별했는데요, 바로 전남농업협동조합과의 직거래를 통해 판로 부족으로 쌓여있던 고구마를 준비했기 때문이랍니다! 해풍을 맞고 자라 맛있기로 소문난 해남 지역의 고구마예요. 농가도 돕고, 맛있는 간식도 즐기고 일석이조이죠! 연말을 맞아 우리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녹이는 군고구마였어요.
매 정각에 군고구마를 픽업하러 오시는 임직원 여러분의 얼굴에 군고구마와 같은 포근한 미소가 피어있었답니다! 손으로 전해진 군고구마의 온기처럼 모두 따뜻한 연말 보내셨길 바라요.
이번 군고구마 이벤트는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캐롤과 유리벽을 가득 채운 크리스마스 트리까지,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로비에서 진행되어 한층 더 설레는 느낌이었던 것 같아요. 인증샷도 빠질 수 없겠죠! 귀여운 겨울 모자를 쓴 트윈이와 함께 찍으시는 분, 트리를 배경으로 찍으시는 분 등 각자 다양한 방식으로 트윈타워에서의 연말을 간직했답니다.
연말을 맞아 새로운 트윈타워를 안전하고 튼튼하게 지어주고 계시는 분들께도 작은 감사의 선물을 드렸답니다. 12월 27일 중원 주차장에는 공사 현장 근로자분들을 위한 간식 트럭이 마련되었어요. 메뉴는 겨울 날씨와 잘 어울리는 따끈한 어묵과 호빵이었어요.
어묵 국물과 호빵 찜기에서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김처럼 공사 현장에 훈훈한 온정이 퍼지는 것 같았답니다. 맛있고 든든한 간식과 함께 근로자분들께서 잠시나마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지셨기를 바라요.
또 이런 이벤트 많이 해주세요! 소소한 일상의 행복이 돼요 ☺️
임직원 여러분의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을 드리는 것, 그게 바로 트윈이가 원하는 바예요!! 올해 트윈이의 활약도 기대해주세요😎
덕분에 우울할 뻔 했던 연말 신나게 보냈습니다. 고구마 굽느라 매번 질문하는 직원들 달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왜 우울할 뻔하셨나요 ꌩ-ꌩ 고구마가 힘이 되었다니 다행이에요! 여러분께서 맛있게 드셔주시는 것만으로 트윈이는 기쁘답니다❣️
고구마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든든한데 맛있기까지 한 영양 만점 간식 고구마! 잘 드셔주셔서 감사해요 (*˘◡˘*)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해풍을 맞고 자란 해남 지역의 고구마라 그런지 정말 맛있더라구요! (✿˵•́ᴗ•̀˵)
판로부족으로 마음고생하시던 조합을 도울 수있다니! 이런 이벤트가 더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어요!
@스윗한 트윈이님의 댓글도 너~~~무 달콤하고 따뜻해요!!🍠 힘찬 응원 감사해요, 언제나 트윈타워 구성원 여러분을 생각하는 트윈이가 될게요!
@고구마피커님, 이웃을 도울 수 있어 마음이 더 따끈해지는 연말이었죠🔥 앞으로도 훈훈한 이벤트로 임직원 여러분을 찾아갈게요, 기대 많이 해주세요!
늘 고마워요!!!구성원 모두를 생각하고 심지어 농가도 도울 수 있는 윈윈 프로그램 아이디어 베리 굿입니다요!!! 고구마도 너~~~무 달콤하고 따뜻해서 주위분들과 나눠 먹었지요!!! 서윗한 트윈이 언제나 응원해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구마 나눠주시는 분들도 힘들텐데 친절하고 상냥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고생하신 모든 분들께 칭잔과 박수를 드립니다!!
맛있게 드셨다니 다행이에요! 정성스럽게 따뜻한 댓글 남겨주신 고구미러버님 감사해요 ദി ᷇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