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윈이예요.
이번 여름은 비가 유난히 자주 오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한창 온도과 습도가 높아 에너지 소모가 큰 시기, 트윈타워 임직원 및 리모델링 공사 현장 직원분들의 기운을 북돋아드리고자 작은 선물을 준비했어요. 지난 7월 21일, 중복을 맞이하여 진행된 이벤트 현장으로 지금 함께 가보시죠!



부채 나눔 이벤트는 지하 1층 중앙 통로에서 진행되었어요. 사전에 여러분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기 위해 부채의 실루엣만 보여드렸는데요, 올여름 한정으로 나눠드린 트윈이 부채는 과연 어떤 모양이었을까요?


짜잔! CONNECTWIN을 함께 만들어가고 있는 우리들만 가질 수 있는 한정판 부채는 바로 제가 수박을 들고 있는 모양이랍니다! 혹시 실루엣만 보고 정답을 맞히신 분도 계신가요?! (˵ ͡° ͜ʖ ͡°˵) 수박 트윈이 부채,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것 같답니다. 단점은 수박이 먹고 싶어질 수 있다는 거예요…ㅎㅎ

많은 분들께서 트윈이 부채를 좋아해주셔서 뿌듯했어요. 제 인지도가 점점 올라가고 있어서 기뻐요! 리모델링 공사가 끝나갈 즈음에는 트윈타워에 계신 모든 임직원분들께서 저를 알아보실 것 같아요.

부채 뒷면에 인쇄되어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트윈이와 카카오톡 친구가 되실 수 있답니다. 아직 저와 친구가 아니시라면 지금 바로 QR코드를 스캔해주세요! (아니면 여기를 클릭하셔도 돼요.) CONNECTWIN 관련 각종 공지사항과 이벤트 소식을 빠르고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트윈이 부채로 남은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면 좋겠어요! 귀여운 트윈이 얼굴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져서 체온이 내려가는 효과도 있는 신기한 부채랍니다. ( ͡° ͜ʖ ͡°)


Connectwin은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만들어지고 있죠. 그중에서도 트윈타워 저층부 변화의 최전선에서 힘써주고 계시는 공사현장 직원분들을 위해 같은 날 오후 중원 주차장에서는 푸드트럭 이벤트가 진행됐어요. 당이 충전되는 샌드위치와 쿠키, 그리고 시원한 식혜가 마련되었답니다. Connectwin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분들을 향한 감사의 메시지가 잘 전달되었으면 하는 마음이에요. 사고 없이 안전한 환경에서 공사가 잘 마무리되기를 기원합니다!


귀여운 부채와 달콤한 간식으로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리모델링 공사 기간 동안 여러분께 꼭 필요한 것들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저 트윈이는 곧 ‘맛있는’ 이벤트로 다시 찾아올 테니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