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윈이예요.
만남, 일상, 회복의 공간으로 변신 중인 트윈타워 저층부 Connectwin! 층별로 어느 위치에 어떤 시설이 마련되는지 소개해드렸던 지난 공간구성편 영상(클릭 시 시청 가능!), 기억하고 계신가요? 앞으로 공개될 세 편의 영상에서는 건축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초점을 맞춰 각 층을 더욱 자세히 보여드리려고 해요. 그 첫 번째는 여러분이 가장 자주 마주하게 될 Connectwin 1층의 이야기입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Main Entry
물줄기의 힘찬 기세와 청량한 소리가 환영의 메시지를 전하는 것 같은 수경시설! 한강과 여의도 공원의 녹지와 어우러지며 늘 자연과 함께하는 느낌을 줘요.
Main Gate
이번 리모델링에서 가장 신경 쓴 공간인 주출입구! 건물의 얼굴이 되는 곳이기에 트윈타워에 걸맞은 웅장한 스케일의 캐노피로 포인트를 주었답니다.
Central Lobby
불필요한 구조물이 제거되고 통유리창을 통해 자연광이 들어오는 덕분에 시원한 공간감을 자랑하는 중원 로비! 누구나 명확하게 방향을 인지할 수 있는 이정표도 생긴답니다.
Grand Valley
트윈타워의 새로운 상징인 그랑밸리! 부분이 모여 전체가 완성되는, 임직원이 함께 만들어가는 새로운 저층부를 형상화한 디자인이에요. 이동, 휴식, 회의 등 다양한 용도로 쓰일 수 있답니다.
East/West Lobby
밝고 모던하게 변신하는 로비! 대비되는 느낌을 주는 소재들을 함께 사용함으로써 트윈타워를 찾은 모든 이들을 융화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어요.
East/West Lounge
밝은 햇살과 녹색 식물이 반기는 동/서관 라운지! 로비의 톤앤매너를 그대로 연결했어요. 방문객 응대는 물론 회의까지 최적화된 공간이에요.
Tyndall
거대한 동남향 천장 창 틴들! 틴들을 통해 들어오는 햇빛은 임직원 여러분의 광합성을 책임질 거예요.
내가 아는 트윈타워가 맞나요? 뼈만 앙상하게 남은 트윈타워가 추워보입니다. 새옷을 입고 멋지게 새단장한 트윈타워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새 옷으로 갈아입고 Connectwin이라는 새 이름으로 다시 태어난 트윈타워 저층부, 저도 얼른 만나보고 싶어요!! 저희 함께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봐요🌱